알아야할 사항

치료전 알아야 할 사항

객관적인 자료에 대한 믿음이 중요합니다.

구취한방치료 신선과일

치료를 원만히 잘 해 나가기 위해서는 주관적인 느낌에서 탈피할수 있어야 합니다.

구취를 치료 하는데 주관적인 느낌과 생각에 사로 잡히다 보면 객관적인 자료를 무시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간혹 자신의 느낌으로는 구취가 있는것 같아도 객관적인 검사상으로는 구취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경우 주관적인 자신의 느낌만을 중요시하고 객관적인 검사나 타인의 견해를 무시하게 되면 심한경우 자취증이나 강박증으로 발전 할수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모든행동이 자신의 구취랑 연관이 있는것 처럼 생각하는 습관이 있다면 버려야 합니다.
간혹 대화하던 상대가 입을 가린다 거나 눈살을 찌푸린 다거나 하는경우 모든것이 자신의 구취때문일 거라는 주관적인 생각만으로 자신에게 구취가 있다고 판단 한다면 이는 좋지 못한 버릇으로 버려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구취랑 상관없는 무의식적인 행동일 뿐입니다. 정히 의심스럽다면 직접적으로 물어보아 객관적으로 판단 하는 버릇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있는대로 받아 들이고 주관적인 해석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의원 치료도중 다른사람에게 구취를 물어 보라고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남편은, 가족은, 친구는, 내가 부끄러워 할까봐 구취가 없다고 거짓말을 하거나 모르겠다고 애매한 대답을 한다고 생각이 든다면 다시한번 확실하게 물어 보시고 가능하면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을 배재하시기 바랍니다.